김영택 기자
sitory0103@alphabiz.co.kr | 2025-08-04 09:02:45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서울 한강 수영장이 삼양식품의 브랜드 체험 공간 덕분에 새로운 '인증샷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주요 SNS에서는 한강 수영장 내 삼양식품 부스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해시태그가 빠르게 확산되며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한다.
4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여의도 한강 수영장에서 신제품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을 테마로 한 대형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부스는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게임존'과 '포토존' 중심의 체험형 마케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스텝퍼 펀치', '순간 타이머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 진행되고 있다.
게임 참여자에게는 비치타월, 방수 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 슬리브 등 시원한 경품과 '불닭소스' 2종 샘플이 제공된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