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7-09 08:53:50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걸그룹 VIVIZ(비비지)가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La La Love Me(라 라 러브 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8일 오후,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어두운 밤, 신비롭게 빛나는 나비떼를 바라보는 세 멤버의 모습으로 영상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어 "따스한 햇살 아래 파스텔톤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은 몽환적이고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La La Love Me'는 일렉트로닉과 아날로그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비트와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과 확신이 교차하며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과정을 VIVIZ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멤버별 솔로곡과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이 수록되어 VIVIZ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 VIVIZ는 1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