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SNL 코리아' 시즌7 첫 게스트 확정

4월 5일 방송 앞두고 "예측 불가능한 웃음 선사할 것" 기대감 고조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3-06 08:55:11

(사진 = 쿠팡플레이)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겸 감독 하정우가 쿠팡플레이 인기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7의 첫 게스트로 나선다. 쿠팡플레이는 6일 하정우의 출연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주연 배우로 활발히 활동해온 하정우는 감독으로서도 연출력을 인정받으며 다방면에서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해왔다. 최근 몇몇 작품의 흥행 부진으로 위기를 맞았으나, 오는 4월 5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7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정우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인 'SNL 코리아' 시즌 7 첫 무대를 장식하게 돼 기쁘다"라며 "코미디 무대에 처음 서는 만큼 열정을 다하는 모습과 예측 불가능한 웃음들을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출연은 하정우가 신작 영화 '로비' 개봉을 앞두고 진행하는 홍보 활동의 일환으로, 코미디 무대에 데뷔하는 그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NL 코리아'는 주현영, 김아영, 윤가이 등 3년 연속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 여자 예능인상 수상자를 배출하며 예능계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다. 시즌7에서는 신입 크루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SNL 코리아' 시즌7은 4월 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