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진 기자
letyou@alphabiz.co.kr | 2022-11-24 10:22:44
[스타엔=김상진 기자] 가수 정동원의 '사내'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됐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의 '사내' 3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성숙해진 비주얼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꽃을 든 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자수가 돋보이는 파란 상의를 입고 호접란의 향기에 취한 듯 눈을 감고 있다. 또 정동원은 검은색 셔츠와 짙은 초록색의 자켓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소년의 티를 벗은 정동원은 목걸이와 한국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 등을 매치해 색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또 정동원은 '사내'의 타이틀곡 '뱃놀이'에 대해 "연인에게 유유자적 평생을 함께 하자는 내용이 담겨 있다. 팬분들께 해드리는 얘기라 생각하며 불렀다"라며 "익숙한 민요 '뱃놀이'를 샘플링해서 민요, 트로트, 댄스곡을 모두 느끼실 수 있는 그런 노래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12월 24, 25일 양일간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