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3-31 08:46:39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홍경이 마리끌레르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에서 독특한 감성과 아우라를 선보였다.
매니지먼트mmm은 28일 홍경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A man, alone'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늦은 밤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홍경은 이번 화보에서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그의 깊은 눈빛과 서정적인 분위기는 마치 한 편의 영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홍경 배우는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라고 화보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그의 독보적인 아우라와 감각적인 포즈는 화보의 콘셉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홍경은 앞으로 드라마 '콘크리트 마켓'을 비롯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이 별에 필요한', 넷플릭스 영화 '굿뉴스'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는 그의 연기 스펙트럼을 더욱 확장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코리아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 측은 "홍경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이번 화보가 많은 독자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