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6-23 08:46:09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신인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데뷔 3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스노이 서머(Snowy Summer)'의 커밍순 포스터와 프로모션 스케줄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커밍순 포스터에는 번개가 치고 눈이 내리는 배경 속 커다란 저택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저택 앞에는 눈사람, 파라솔, 선베드 등 상반된 계절감의 아이템들이 배치되어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3일 로고 모션을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프리뷰, 브레이킹 뉴스,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5일부터 7월 7일까지는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발매 전날인 7월 8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블랙 슈트를 착용한 멤버들이 어두운 공간의 테이블에 모여 의심스러운 눈빛을 교환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JTBC '프로젝트 7'의 MC를 맡았던 배우 이수혁이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했으며, 발매 당일에만 13만 9천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올해 데뷔한 그룹 중 일간 판매량 3위, 역대 보이그룹 중 9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는 데뷔 9일 만에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신인 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 7명으로 구성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고 있다.
이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노이 서머'는 7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