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택 기자
sitory0103@alphabiz.co.kr | 2025-10-31 08:31:11
[알파경제=김영택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개인의 신체 굴곡에 맞춰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비렉스(BEREX) 루네어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신제품은 스프링부터 메모리폼까지 인체공학 기술을 정교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매트리스 전체에 적용된 7존 체압분산 설계는 안정적인 수면 자세를 유도하여 숙면을 돕습니다. 
'AD7 시스템'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을 다른 경도의 스프링으로 지지하며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킵니다. 
또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포켓 스프링 배열은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포스코사의 고강도 경강선 사용으로 내구성과 지지력을 강화했습니다.
상단 유로탑 탑퍼에는 고밀도 메모리폼이 탑재되어 몸을 고르게 감싸며 뛰어난 밀착력과 체중 분산 효과를 발휘합니다. 
여기에 신체 곡선을 따라 7개 구역을 서로 다른 경도로 설계한 '컨투어 7존 폼'이 더해져 최적의 착와감을 완성했습니다.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하며, 웜 그레이 컬러에 스트라이프와 다이아몬드 패턴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