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 단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장서희·한채아와 한솥밥...차기작 준비 중인 김기방의 새로운 도전

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1-22 08:29:47

(사진= 단테엔터테인먼트)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김기방이 단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로써 김기방은 장서희, 한채아 등 유명 배우들과 한 소속사에서 활동하게 됐다.

 

22일 단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성명을 통해 "배우 김기방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그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며 "김기방이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기방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독특한 개성을 살린 연기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그는 맡은 역할마다 특유의 인간미와 재치를 더해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 스틸러'로 자리매김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연스러운 유머 감각과 동료 출연진들과의 뛰어난 호흡을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2023년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이하 '콩콩팥팥')에서는 다른 출연진들과의 탁월한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았다.

 

현재 김기방은 차기작 준비에 몰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관계자들은 단테엔터테인먼트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김기방이 어떤 작품과 캐릭터로 관객들 앞에 나설지 주목하고 있다.

 

한편, 단테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영화와 드라마 제작까지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장서희, 한채아, 김기두, 신소율, 김사권 등 유명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어, 김기방의 합류로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