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9-26 07:48:58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배우 이채민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Chaem-into you’를 통해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는 오는 10월 24~25일 서울을 시작으로 자카르타, 마닐라, 방콕, 홍콩, 청두, 타이베이, 도쿄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할 예정이다.
투어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이채민의 풋풋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담고 있다. ‘Chaem-into you’라는 타이틀은 팬들과 서로에게 빠져드는 시간을 의미하며, 공개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채민은 최근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폭군 이헌 역을 맡아 ‘사극이 퍼스널 컬러’라는 평가와 함께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는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 TV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이채민의 이번 팬미팅 투어는 국내외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자리로, 팬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그는 무대와 매력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팬미팅 투어의 상세 일정 및 추가 도시 정보는 이채민 위버스 커뮤니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