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고은 기자
star@alphabiz.co.kr | 2025-05-23 07:11:04
[알파경제=이고은 기자] BL 드라마 '볼보이 택틱스'가 오는 6월 5일 OTT 플랫폼 '헤븐리(Heavenly)'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제작사 측이 밝혔다. 드라마 측은 이와 함께 두 주인공의 미묘한 감정선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너한테 홀린 것 같다는 얘기 들어본 적 있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농구 코트보다 뜨겁고 청춘의 열기보다 위험한 두 주인공의 관계를 암시한다.
제작사 측은 단순한 청춘물이 아닌, 두 청년의 내면 깊숙한 곳을 파고드는 섬세한 심리전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고 설명했다.
'볼보이 택틱스'는 대학 농구 선수 권정우 역에 신예 최재혁, 국가대표 체조선수 은퇴 후 사진학과에 진학한 한지원 역에 염민혁을 캐스팅하여 화제를 모았다.
엇갈리는 듯하면서도 서서히 허물어지는 두 캐릭터의 심리적 방어선은 BL 장르 특유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는 오크컴퍼니가 제작하는 두 번째 BL 시리즈로, '유도소년', 'WHY R U?', '준과 준' 등 다수의 흥행작을 연출한 김은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김 감독은 섬세한 연출력을 바탕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제작사 측은 전했다.
'볼보이 택틱스'는 '헤븐리'를 통해 단독 공개되며, 여러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제작사 측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알파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